이세계&전생 만화 추천 - 2

반응형
반응형

제가 이세계&전생 만화에서 제일 신경쓰는 부분은 작화입니다.

작화가 안좋은 만화는 명작급이 아닌이상 추천드리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줄거리 :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괴한에게 습격당해 목숨을 잃은 미카미 사토루는, 천문학적 확률로 이세계에 전생한다.
그러나 왜인지 전생한 모습은 최약체 몬스터로 유명한 슬라임이었다!


「이런 건 인정 못 해?!」 라고 말하면서도 낯선 동굴에서 즐거운 슬라임 라이프를 만끽하지만...
천재급 드래곤 『폭풍룡 베루도라』와 만남으로써 운명의 수레바퀴는 움직이기 시작했다!
몬스터 전생판타지, 시작!

 

 

소위 '전생슬'이라고도 불리는 유명한 작품입니다.

만화그림체는 초반에도 나쁘지않지만 갈수록 그림작가 역량이 늘어 중후반 그림체는 더 좋습니다.

슬라임으로 전생한 먼치킨 주인공(대신 비슷하거나 그 이상인 적들이 있음)의 이야기이며

스토리는 이미 인기로 증명되었으니 안보신 분들은 한번 봐보세요~

 

● 변경의 팔라딘

줄거리 : 과거에 멸망한 망자의 도시...
그 외딴 땅에는 유일하게 살아있는 인간 아이, 윌이 있었다. 소년을 키운 것은 세 명의 언데드.
호쾌한 해골 검사 브래드, 얌전한 미라 신관 마리, 비뚤어진 성격의 유령 마법사 거스.
이들에게 가르침을 받고, 사랑을 받으며 자라난 소년은 언제부턴가 한 가지 의문을 품게 되는데...

.........나의 정체는 대체 뭐지?

윌에 의해 밝혀지는, 변경의 도시에 숨겨진 불사자들의 수수께끼.
선한 신들의 사랑과 자비. 악한 신들의 집착과 광기.
크면 알려주겠다고 약속했었지. 조금 길지만, 이야기해 줄께. 많은 영웅들과 우리의 죽음..... 그리고 네가 여기서 자란 이유에 대한 이야기기도 해.

그 모든 것을 알았을 때, 소년은 성기사가 되는 길을 걷기 시작한다.

 

 

표지와 실제 본편 작화 느낌이 다르네요 본편에 있는 작화가 훨씬 좋았습니다.

먼치킨이라기 보단 재능이 꽤(?) 있는 주인공의 성장형 만화이고,

다른 이세계물과 달리 현대지식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가볍게 보는 이세계물이 많은 반면에, 내용이 가볍지 않고 스토리가 탄탄하게 짜여져 있습니다.

스토리가 든든하고 묵직한 만화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줄거리 : 신들의 가호 아래, 슬라임과 함께 유유자적 이세계 생활 시작!

중년 회사원 타케바야시 료마의 생애는 병사라는 형태로 어이없이 막을 내렸다. 결코 행복한 인생이었다고는 할 수 없는 료마였지만 사후 세 신들의 도움으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에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다시 태어난다!

신들에게 가호를 듬뿍 받아 일단 숲에서 혼자 느긋하게 살기 시작한 료마. 마법과 사냥 등에 열심인 가운데 그가 가장 열의를 가지고 몰두한 것은 사역한 슬라임들의 연구?!

각양각색인 슬라임들(신종 포함)과 함께 따뜻한 사람들을 만나며 제2의 인생을 구가하는 이세계 슬로우 라이프 판타지, 개막!!

 

 

이상하게 표지가 잘 안뽑힌 만화들이 많네요 ㅎㅎ;; 본편 작화는 무난합니다

먼치킨의 주인공이고 스토리는 초반에 무난하다가 중반에 세탁소 나올때부터 안보게됐네요.....

가볍게 보실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추방자 식당에 어서오세요

줄거리 : 배신당해 퀘스트 실패의 책임을 전가당하고, 세계 최강의 모험자 파티 『은빛 날개의 대군』에 추방당한 요리사 '데니스'.

애초에 모험자 파티에서는 요리 스킬을 마음껏 발휘할 수 없다고 늘 느꼈던 데니스는 마침 다행이라고 추방당하고, 시골에서 염원하던 모험자 식당을 차린다.

그러나 평범한 모험자 식당(Lv.99)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문제들!

전 최강 파티 같은 건 아무래도 좋으니까 내버려둬! 나는 요리를 만들고 싶을 뿐이야! 하지만 우리 손님을 건드린다면 용서 못해! 악당들은 때려눞힌다!

고기칼로 적을 토벌하고, 연금 후저 냄비로 대마법을 막는 추방자 최강의 요리사가 간다!

 

스토리도 나쁘지않았지만 특히 그림체가 좋았던 작품입니다. 동글동글한 귀여운 그림체도 좋죠ㅎㅎ

힐링하는 느낌으로 가볍게 보실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